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아파트 층간소음 논란에 백지영 "아랫집 출근시간이 이었어요"라고 해명

by 세빠꿀 2021. 7. 15.
반응형
SMALL

아파트 층간소음 논란에 백지영 "아랫집 출근시간이 이었어요"라고 해명

 

출처,백지영 인스타

지난 14일 자신의SNS에 아이들이 뛰어노는 사진을 올린 사진을 한장 올렸습니다.

이 게시글을 본 사람들은 가수 백지영에게 아파트 층간소음 에 대해 소음 지적을 하였지만

백지영은 "아랫집 출근시간이었어요 " 라는 적절치 못한 답변으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진이 논란이 된 이유는 아파트 에 살고 있으면서 거실에 매트 한장 없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크게 점프를 하며 뛰어 놀고 있습니다.

이에 한 누리꾼은 1층 아니면 아파트 층간소음 주의시켜달라고 말했고

또 다른 누리꾼은 1층도 막뛰면 윗층으로 소음이 올라온다며 하소연을 했습니다.

 

아파트 층간소음 시달리고 있는 1인으로 이런 사진 볼때마다 왜 매트 까시는지 궁금하다며 윗층 머리 까지 울린다며 백지영에게 직접 하소연을 했지만

백지영은 "괴로우시겠네요ㅠㅠ 근데 저때,,출근하신 시간인거 확인했어요 ㅜㅜ" 라며 올바르지 않은 대처를 하였습니다 .

백지영의 적철지 못한 답변으로 이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백지영에게 주의를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파트 층간소음으로 인해 살인까지 일어나는 요즘 많은 분들이 집안에 매트를 깔아 이웃분들에게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